요즈음 대형 재벌 쑈핑몰이나
제법 알려진 포탈 검색그릅이나..유명..오픈마케에서
유행 처럼 번지는..미니몰이..
마치..
전체 온라인 시장을 유도 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아직은..
그래도
기존 오픈마켓 특히 옥션이나 지마켓이
전체 온라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동대문이나 남대문 일부 그리고 백화점 납품일부 제조업체들도
예전에는 테스터 시장으로 온라인..오픈마켓을 두두리고
본격적인 판매는 자신에 쇼핑몰로..손님을 유도하는..
온라인에 카테고리 형식에..
목표로 오픈마켓을 활용했지만..
이제는 다르다..
많은 온라인 쑈핑몰들이 점점 매출이 줄어들면서
반대로 오픈 마켓이 활성화되고..그것에 대비..
제품 제조사들도..
시장조사 테스터용이 아닌 본격적인.
판매시장으로써에..오픈마켓에..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상품에 제조..초기단계부터..
옥션이나 지마켓에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서
제품에 그대로 반영하여 제작하는 경향이 뚜렸해 지고 있다..
해서
오픈마켓도 이제는..
대형화 전문화 되어가는 모습이 확실해..지고있다..
오픈마켓에 모든것을 걸고있는 전업 셀러들만 해도 수십만명에 이를 정도로
그규모도한 어머어마 하다..
우리 보따리들도..오픔마켓과는 ..어떤 모습으로라도..연결이되어있다..
보따리들이 오픈마켓에 .이왕에..상품소싱을 담당한다면..
이제는 오픈마켓에 다양한 모습에 볼거리 제공과 함께..
현지 해외시장을 방문해야만.. 얻을수 있는 정보도 제공하고..
보따리만이 할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이 온것 같다는 생각이다..
역시
오픈 마켓도 혼자서는 어렵다..
상품에 이미지 관리나..구성문제도 그렇고 세금 자료문제도 그렇고..
특히..
인터넷에 올리는 환상적인 그래픽이 도용되는 시점에..
달랑 그림 한점만으론 ..제품..설명이 초라한 것도 사실이다 ..
보따리에 오픈마켓도 이제는..
뭉처야 한다..
기존에 아이템 공개..또는 판매 노하우..공개등으로..
이유를 따지기 에는 시대가 너무 앞서가는 것 같다..
보따리들에..
개미군단 컨소시움이..이제는 커다란 무기로..
활용이 가능 하다는 이야기 이다..
항시 누군가가 일본이나 중국 현지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바로 상품을 매입 유통 시킬수 있는
저력이 있다면..
온라인에 판매또한 일부 마켓팅을..과감히.. 도입하면..
개미군단에..보따리 컨소시움은 대단한..
위력을 발휘 할거라 생각 된다..
지금이..
오픈마켓에 전성시대라면,,,
우리 보따리도 분명 시대에..편승해서..온라인에서..이익을 창출해야 한다..
장사는 이윤을 남겨야 한다..
그것도..
계산정책에 의한..저자본 고소득에..
시장있다면 당연히 그곳으로 눈을 돌려야한다..
문제는..
뭉치는 힘이 너무 약하고..
뭉처야 한다는 열의가 너무 부족하고..
왜..꼭 ..그래야 하는 가에..대한..
이유를 너무 많이 생각..분석하고 있다는 거다..
뭉처야 한다는 것은 인식하면서..
그 뭉치는..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에는.
우리 모두는...너무 인색 한것 같다..
보따리들에..
컨소시엄 너무 먼 남에..나라 이야기인가...
그것이 ..정말..
이루워 질수 없는 꿈에 환상인가..
우리모두는 한번 깊이..깊이 반성하고 생각해볼..
시점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제법 알려진 포탈 검색그릅이나..유명..오픈마케에서
유행 처럼 번지는..미니몰이..
마치..
전체 온라인 시장을 유도 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아직은..
그래도
기존 오픈마켓 특히 옥션이나 지마켓이
전체 온라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동대문이나 남대문 일부 그리고 백화점 납품일부 제조업체들도
예전에는 테스터 시장으로 온라인..오픈마켓을 두두리고
본격적인 판매는 자신에 쇼핑몰로..손님을 유도하는..
온라인에 카테고리 형식에..
목표로 오픈마켓을 활용했지만..
이제는 다르다..
많은 온라인 쑈핑몰들이 점점 매출이 줄어들면서
반대로 오픈 마켓이 활성화되고..그것에 대비..
제품 제조사들도..
시장조사 테스터용이 아닌 본격적인.
판매시장으로써에..오픈마켓에..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상품에 제조..초기단계부터..
옥션이나 지마켓에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서
제품에 그대로 반영하여 제작하는 경향이 뚜렸해 지고 있다..
해서
오픈마켓도 이제는..
대형화 전문화 되어가는 모습이 확실해..지고있다..
오픈마켓에 모든것을 걸고있는 전업 셀러들만 해도 수십만명에 이를 정도로
그규모도한 어머어마 하다..
우리 보따리들도..오픔마켓과는 ..어떤 모습으로라도..연결이되어있다..
보따리들이 오픈마켓에 .이왕에..상품소싱을 담당한다면..
이제는 오픈마켓에 다양한 모습에 볼거리 제공과 함께..
현지 해외시장을 방문해야만.. 얻을수 있는 정보도 제공하고..
보따리만이 할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이 온것 같다는 생각이다..
역시
오픈 마켓도 혼자서는 어렵다..
상품에 이미지 관리나..구성문제도 그렇고 세금 자료문제도 그렇고..
특히..
인터넷에 올리는 환상적인 그래픽이 도용되는 시점에..
달랑 그림 한점만으론 ..제품..설명이 초라한 것도 사실이다 ..
보따리에 오픈마켓도 이제는..
뭉처야 한다..
기존에 아이템 공개..또는 판매 노하우..공개등으로..
이유를 따지기 에는 시대가 너무 앞서가는 것 같다..
보따리들에..
개미군단 컨소시움이..이제는 커다란 무기로..
활용이 가능 하다는 이야기 이다..
항시 누군가가 일본이나 중국 현지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바로 상품을 매입 유통 시킬수 있는
저력이 있다면..
온라인에 판매또한 일부 마켓팅을..과감히.. 도입하면..
개미군단에..보따리 컨소시움은 대단한..
위력을 발휘 할거라 생각 된다..
지금이..
오픈마켓에 전성시대라면,,,
우리 보따리도 분명 시대에..편승해서..온라인에서..이익을 창출해야 한다..
장사는 이윤을 남겨야 한다..
그것도..
계산정책에 의한..저자본 고소득에..
시장있다면 당연히 그곳으로 눈을 돌려야한다..
문제는..
뭉치는 힘이 너무 약하고..
뭉처야 한다는 열의가 너무 부족하고..
왜..꼭 ..그래야 하는 가에..대한..
이유를 너무 많이 생각..분석하고 있다는 거다..
뭉처야 한다는 것은 인식하면서..
그 뭉치는..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에는.
우리 모두는...너무 인색 한것 같다..
보따리들에..
컨소시엄 너무 먼 남에..나라 이야기인가...
그것이 ..정말..
이루워 질수 없는 꿈에 환상인가..
우리모두는 한번 깊이..깊이 반성하고 생각해볼..
시점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한세상의 소무역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즈음..화장품..유통... (0) | 2006.11.13 |
---|---|
소무역 무엇부터 시작해야하나... (0) | 2006.11.10 |
팔아야 산다... (0) | 2006.10.20 |
보따리..시장조사.. 변해야 한다 (0) | 2006.10.09 |
요즈음..남대문... (0) | 2006.10.02 |